자 료 ㅡㅡㅡㅡㅡ

발행인 2021.11.04 22:23 조회 수 : 3

윤희남편님께서 언급한 배부전입니다.
지난 번 소파문제로 파견되었던 항의단이 미국에 온 것에 대해서도 신랄하게 비난을 했던 찬미, 속미, 종미주의자입니다. 절대 친미주의자가 아닙니다. 아예 미국사람, 그것도 미국 극우주의자라고 불러도 좋을 사람이지요.

그리고 백지연 사건과 관계된 그 배부전과 동일인물입니다. 그 사건때문에 실형선고 받고 감옥에 살다가 나와서 미국에 인터넷 신문 발행인 하고 있지요.

사진에서 보면 알겠지만 차고나온 넥타이가 성조기입니다.
이번에도 또 북한 땅굴이야기를 퍼트린 사람이지요.
정말 세상에는 별 사람이 다 있지요?

윤희남편 (tlsrja@nownuri.net) 님이 작성하신 글입니다.
>노하우에서 퍼 온 글입니다. 개표조작설 사건 진원지가 미주통일신문일지 모른다는 글입니다.
>
>
>
>
> | http://www.unitypress.com/…
>
>여기는 미주통일신문 홈피입니다.
>홈피에서 젤 아래보시면 한국뉴스가 있네요.
>거기에서 목록보시면 다 있습니다.
>
>
>
>* 디지텔 데이타가 개표기계를 원격조종 투표결과를 쉽게 조작
>* 정권 재창출 불가능 하자 1987년도 처럼 전자개표 조작 해
>* 조작 시스템에서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의 컴퓨터로 자동 입력
>
>
>우리는 미국, 한국의 주요 컴퓨터 전문가들을 집중 탐문, 취재 중 이번 16대 대통령 선거에 관련, 그 개표과정에서 컴퓨터를 조작한 사실이 있는 것으로 확신함으로, 이를 문제 제기한다.
>
>즉, 전자개표 방식은 인위적으로 조작이 원천적으로 가능하다는 사실을 입수했기 때문이다. 전자개표는 [디지털 시스템]이다. 전자개표는 통상 온라인으로 서버 컴퓨터에 연결한다.
>
>그 후 개표기계가 서버로 보내는 과정에서 1번 후보의 표를 2번 후보 표로 자동으로 넘어갈 수 있다는 간단한 조작 시스템을 확인했다.
>
>이곳 미국의 유능 컴퓨터 기술자들도 이같은 사실을 시인했다. 다시 말해서 을 이용할 경우, 얼마든지 조작이 가능하다는 논리이며,
>
>이번 KBS가 주도한 디지텔 데이타는, 포스트 데이타 시스템 방식 처럼 클라이언트는 개표기계로 작동, 서버 컴퓨터로 개표기계의 자료들이 일시에, 실시간 전송함으로
>
>이 과정에서 기술자가 조작작동을 시켜 두면 기계가 자동으로 기능을 발휘한다는 것이다.
>
>다시 말해서, 조작된 개표기계로 둔갑, 중앙선거관리위원회 등 관련 컴퓨터기기에 실시간 조작표가 전달된다는 것.
>
>이러한 실시간 전송 시스템이 바로 기기를 이용한 전자개표 조작이고, 한국의 한 전산학과 대학생의 제보에서 보더라도, [서버 컴퓨터로 전송되는 데이타에 침투하여 조작하는 크래킹 방식으로도 조작해도 전자개표가 조작된다]는 사실을 감안할 때,
>
>정권 재창출이 불가능한 현 민주당이 정보기관과 공동으로 전자개표를 조작하는 시스템을 개발, 혹은 기존 시스템을 이용, 노 무현 후보 당선을 조작한 것으로 20일 미주통일신문은 100프로 확신.
>
>...........
>
>배부전이 누구냐구요?
>
>예전에 누구지.. 그 여자 앵커.. 맞다. 백지연..
>그 앵커 아이가 딴남자 아기라고 했다가 유전자 검식까지 해서
>거짓보도로 들통났던 고넘.. 지금 미국서 숨어있나 보네..
>
>
>
>
>
>
>
>퍼온 윤희남편: 배부전 저는 잘 모릅니다. 전에 백지연씨와 소송 붙었던 그 파렴치한 놈과 동일한 놈인지 아닌지는 모르겠네요. (개인적으로 백지연씨 좋아하지 않지만 그 소송붙은 놈은 정말 인간이하였다고 생각합니다.)
>
>좀 사이트를 살펴보니 조중동은 게임이 안되는군요. 완전한 친미 반민족 신문입니다. 잘도 통일이라는 말을 가져다 붙이는 군요. 아마도 북진통일이겠죠.
>
>다시 글을 더 푸겠습니다. 이제는 한국의 네티즌들에게 사이버 테러를 주문하는군요.
>
>
>
>
> 한국 네티즌, 청와대- 국정원을 사이버 테러 하라 !
>
>이름 : 편집자 번호 : 1683
>게시일 : 2002/12/20 (금) PM 09:10:27 (수정 2002/12/20 (금) PM 09:38:48) 조회 : 232
>
>
>
>* 전자개표 조작은 확실한 정보
>* 호남, 경상도, 경기도 포천 등 지역 이상징후
>* 조직범죄단 정권을 파괴시켜야
>* 방치하면 나라를 팔아먹을 범죄단
>
>
>한국의 네티즌, 그리고 해외 동포 중 뜻있는 네티즌들은 지금 이 시간부터 청와대 홈 페이지와 국정원 홈페이지를 향해 무차별 사이버 테러를 하라 !
>
>미주통일신문에서 오늘 유능한 컴퓨터 전문 미국인들을 접촉, 전자 개표조작에 관한 설명을 듣고 최종 확신했다. 이번 16대 대통령 선거도 지난 1987년 12월 노 태우 당선과 같이,
>
>정보기관들이 주동이 되어 KBS 등을 장악, 전자개표 조작을 철두철미하게 진행, 성공했으므로, 자유 민주주의를 사랑하는 모든 네티즌들은 노사모 등 급진세력들의 집단을 향해
>
>사이버 테러를 강행하라 ! 이번 전자 개표조작에 참가한 국정원 한 간부의 양심선언 내용과, 국내외 컴퓨터 전문가들이 제보한 내용을 근거로 분석할 때,
>
>이번 개표는 조작한 것으로 판단됨으로 한국과 전 세계의 모든 네티즌들은 청와대, 국정원 홈페이들 향해 사이버 테러를 하라 !
>
>이들은 국정원 간부의 발표 대로 20여 명의 전라도 출신 요원들이 2천 억원 이상의 자금을 동원, KBS 관계자 등을 매수, 혹은 협박하여 정권 재창출을 한 것으로 나타났다.
>
>재론 하지만, 이번 선거는 이 회창 당선이 확실했고 노 무현 후보와의 게임은 원천적으로 불가능 했었다. 이러한 상황을 미리 감지한 현 정권은 전자 개표조작을 사전 준비,
>
>과거 보다는 아주 지능적이며 기술적으로 작동했으나 역시 수작업이 아닌 전자방식이었기 때문에 부분적으로 오류, 착오가 발생했던 것이다.
>
>한국의 네티즌들은 지금부터 청와대 등을 대상으로 무차별 사이버 테러를 하라 ! 자신감을 가지고 테러하라. 이것은 불법행위가 아니다. 국민의 저항권 이다. 헌법이 보장하고 있다.
>
>현 정권은 이번 선거에서 패배하면 피를 불러 올 것으로 판단, 생명을 걸고 정권사수에 총력을 집중했다. 개표 전 부터 민주당 내 고위층에선 이 "사실"을 감지한 것으로도 21일 미주통일신문은 첩보를 입수했다.
>
>사랑하는 한국의 네티즌들이어, 일어나라. 장갑차에 치어 죽은 미선, 효순이만 일어나라고 울지 말고 대통령 개표를 조작하는 조폭 이상의 범죄집단 정권을 파괴하라.
>
>북한공산과 연계, 연방통일 국가를 형성할 것으로 추정되는 이 붉은 김 대중 정권을 사이버로 학살하라 ! 보호받아야 할 선량한 가정주부를 농락, 가정을 파탄시킨 김 대중에게 사약을 먹여야 한다.
>
>미주통일신문은 이 놀라운 사실을 미국 주요 기관 등에 계속 알리고 있다. 한국의 네티즌들은 무식한 한나라당 놈들을 생각하지 말고 정의를 위해 사이버 공간을 이용,
>
>조직 범죄집단화 된 김 대중 정권을 향해 사이버 테러를 하라 !
>
>
>
>
>
>배부전이라는 자가 발행인 겸 편집인이군요. 그리고 기자도 하고


speech_bubble_1.pn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