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MG_20210805_063950_487.jpg

 

8월5일 기자의 단상 ㅡ

 

ㅡ 빨갱이 보다 더 나쁜 악질. 배 기자가 LA서만 38년 이상 News 하면서 확인 ... 도저히 용서 못할 지능 폭력 사기범을 경찰 검찰에 추가 신고. 

 

(검찰,경찰이 폭력배 방치할 땐 나는 그들을 정식 추가 고발할것이다. LA 시 경찰위원회에서 추가 조사한다고 2주 전에, 나에게 통보. 폭력행위를 해도, 뼈를 다치지 않으면 무죄라고...켈리포니아주 형법이라고...ㅎㅎㅎ 아가리를 찢을 것들. 

 

ㅡ 또,  LA 한국 총영사관도 ..이를 묵인할땐 주요 공무원들 복장을 벗길 것이다. 두고보라. 이미 국정원, 국회, 외교부에 각각 고발, 신고했다. 또 총영사관 국정조사 할듯)

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

ㅡ 교민들에게 사기 협박 공갈 폭력 살인위협까지 하면서... 8년 간 교민 봉사자 50명 이상 최대한 100명 약점 등을 잡아(인터넷을 통해 인신공격, 피해자 계속 밝혀져 주목)ㅡ 자신은 천사인양 정의(Justice)를 외치는 아주 맹랑한 놈이 포착되어...

 

ㅡ 배 기지가 경찰 검찰에 통보했다. 우리가 아프칸, 이라크를 공격한 이유가 있었듯...사회 5대악을 겁없이 자행하는 맹랑한 LA 놈을 6번째(1986년경 주간지 가주신문 공갈언론(최근 모 언론자 중견 기자도 약점잡혀 끌려다닌 사례 감지), 약 7년전 중남미에서 불법으로 들어와 LA 한인회장들을 상대로 무자비하게  돈을 뜯던 놈을(이 놈도 배 기자에게 예의 갖추며 잘했으나 그는 결국 돈맛에 배신, 배 기자에게 걸려 추방되었다) 

 

ㅡ 포착, 이민국 조치에 따라 추방을 기다리는 시간대에... 최근 이 놈이 LA 민주평통까지 약점잡아 인터넷을 통해 돈벌이를 하던 중(인터넷을 이용 인신공격), 민주평통 회장임기가 최근 만료, 그러나 임기가 연임된 상황에 

 

ㅡ 갑자기 임기연장설이 3일만에 연임사실이 깨지자...이 놈이 뿔이 났다(고정 수입원 무산, 돈벌이를 못하니) 지금 이 놈이 환장을 한다.

 배 기자는 경찰.검찰에 통보한대로 곧 이 놈을 북한 공산당 보다 더 악질로 간주하여...하나님께 신고한다. LA 신문 방송 기자들은 오늘부터 우리 타운에서 찬송가 소리가 들릴 것이니 취재, 출동을 준비하라. 우리 코리아타운 언론들은 범죄로 부터 타운을 보호 해야 한다. 

 

ㅡ 피해자 교민 인사들 약20명은(배 기자가 직접,간접으로 만나 확인했다. 이 놈에게 당한 치욕, 울분에 절치부심. 배기자가 숨이 막혔다. 특히 조봉남 회장과 한인회 건물재단 이사장들...또.분노차 있었다) 계속. Korea unity press. 배 기자


speech_bubble_1.png